모바일게임 신작 신검: 검과 마법

고민 고민 하지마 캐릭터 선택, 아직도 고민 중이신가요?! 고민은 STOP! 검사와 마법사 중 선택하세요! ▶ 씹고 뜯고 맛보고 꾸미는 정교하게, 세심하게 다양하게 코스튬과 치장 아이템으로 개성 넘치는 나만의 캐릭터로 남들과는 다른 모습을 꾸며보세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50명 이상의 매력 넘치는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입니다!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영상미와 사운드 연출, 유명 성우진이 연기한 생생한 목소리, 박진감 넘치는 전략 전투와 방대한 콘텐츠 등이 특징! 특히 사이게임즈의 대표작 ‘그랑블루 판타지’, ‘섀도우버스’의 프로듀서 기무라 유이토를 필두로 초호화 제작진이 투입돼 완성한 고품질 콘텐츠에 힘입어 지난해 먼저 공개된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주요 콘텐츠는 다양한 시나리오 퀘스트, 대결이 펼쳐지는 ‘배틀 아레나’, 아름답게 꾸민 공간에서 캐릭터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길드 하우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9일,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프린세스 커넥트)’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시작했다. 이와 함께 신규 스토리 이벤트 ‘프레젠트 패닉! 랜드솔의 산타들’을 오픈했고, 주역 3인방 중 ‘크리스티나’와 ‘노조미’가 새 모습으로 등장한다. 그리고 1부 스토리를 마무리하는 최종 결전 ‘왕도 종말 결전’ 사전 정보를 공개했다. 최근 공카 위클리에서 이를 준비하는 스토리와 배경 설정을 살펴보는 ‘1부 완결 대장정’을 진행했으니, 공략 외 정보가 필요하다면 참고하길 바란다.

먼저 노조미(크리스마스)는 배포 캐릭터다. 중열 탱커라는 독특한 포지션인데, 자신보다 뒤에 선 캐릭터의 수 만큼 방어력이 상승하는 유니온 버스트로 탱킹한다. 아이돌 기믹을 강화해 백댄서의 지원을 받는 듯싶다. 탱커로서 성능은 평범하므로, 재능개화를 위해 여신의 보석을 투자하는 건 썩 추천하지 않는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