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쇼핑을 즐기는 방법

전자 상거래는 최근 크게 증가하고 있지만, 전자 상거래가 훨씬 더 선호되고 있기 때문에 다음 번에는 진정한 구매 개척지가 아닐 수 있다. 전문가 인텔리전스 그러나 간단히 mcommerce란 무엇이며, 우리는 전자상거래와 mcommerce를 어떻게 비교할 것인가? 간단히 말해서, 전자 상거래는 컴퓨터를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것을 포함하는 반면, 전자 상거래는 휴대 전화(일반적으로 스마트 기기)를 통해 구매하는 것을 포함한다.

아래에서는 mcommerce 성장을 위한 앞으로의 여정을 상세히 설명하고 일부 모바일 구매 데이터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모바일 전자상거래 장점으로, 매커스는 구매의 주요 네트워크가 되고 또한 고객의 쇼핑 습관을 변화시킬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고객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전자 기기에 의존하고 있으며, 인사이더 지식은 향후 5년 이내에 모바일이 인터넷 쇼핑에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네트워크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그리고 많은 상인들이 그들의 웹사이트에 원클릭 체크아웃을 도입했다.이로 인해 쇼핑몰 매출이 급증하는 현상이 일어났다.성인용품 관계자는 이러한 접근 방식은 쇼핑객들이 원클릭 방식으로 다시 입력할 필요 없이 구매를 할 수 있을 때 상환 세부 정보를 입력해야 한다. 애플리케이션 사용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특히 밀레니얼 세대와 젠 저스가 상당한 소비력을 보유하고 있는 가운데, 매출 성장에 상당한 기여를 할 것이 분명합니다.

디멘션뿐만 아니라 맥커머스 시장 점유율도 2021년 소매 맥커머스 매출이 3593억 2천만 달러를 기록해 2020년에 비해 15.2% 증가했다. 2025년까지 소매 전자상거래 매출이 7,282억 8천만 달러에 도달하고 미국 소매 전자상거래 매출의 44.2%를 차지하려면 두 배 이상이 되어야 한다.Mcommerce Data, Insider Knowledge는 Mcommerce 거래량이 $620.4에 이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2024년에는 전자상거래의 9%를 차지했습니다. mcommerce 혁명을 이끄는 두 가지 핵심 도구가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 컴퓨터입니다. 역사적으로 작은 디스플레이에서 체크아웃을 해야 하는 고객 악재로 전환가격이 좋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스마트폰은 사실상 mcommerce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하게 됐다. 미국 물량이 $128.5에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나아가 모바일 쇼핑 열풍은 소비자를 위한 미래의 물결로 mcommerce를 지향하고 있다. 모바일 구매는 더 포괄적인 것의 한 측면일 뿐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어떤 종류의 소비자라면, 여러분이 쇼핑하거나 쇼핑한 후에도 현금을 절약하기 위해 이러한 무료 쇼핑 앱들 중 하나를 고려해보세요

슬릭딜은 최고의 구매 알림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 What We Like Keep 바우처 코드는 매장 내에서 구매할 때 편리합니다. 이 데이터는 모바일 구매의 밝은 미래를 전망해 줍니다.

답글 남기기